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04 14:40:25
기사수정


소재부품, 무역흑자 견인 효자산업 자리매김



반갑습니다. 수원 장안 출신,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 국회의원 이찬열입니다.

다사다난했던 정유년이 가고 어느덧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창간이래 신소재산업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과 정보를 제공해 오신 임직원 및 기자 여러분들의 열정과 노고에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더불어 어려운 대내외적 여건 속에서도 국가경제 발전의 한 축인 기초소재와 부품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오신 종사자분들의 분투에도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땀방울이 모여, 소재·부품산업이 우리나라의 무역흑자를 견인하는 명실상부한 효자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해를 거듭할수록 신소재경제신문은 국내 최초·국내 유일의 소재부품 전문 주간지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신소재경제신문이 산업발전의 동반자로서 산업 동향을 전달하고, 더 발전된 미래를 향해 전진할 수 있도록 함께 많은 지혜를 보태주시리라 믿습니다.

무술년에는 더 높이 도약하시기 바라며, 독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0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353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이엠엘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