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OEM 자동차 회사 연비 솔루션 제공 기업 델파이 테크놀로지스가 중국에서 일체형 인버터 DC·DC의 중국 생산에 돌입했다.
델파이 테크놀로지스는 8000만달러를 투자한 중국의 쑤저우(SUZHOU) 일체형 인버터 DC·DC(CIDD)공장이 생산을 시작했다고 지난 4일 발표했다.
CIDD는 하나의 유닛으로 인버터와 컨버터를 결합하여 전기 자동차와 하이브리드 모두에서 전기 구동 시스템을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인버터와 DC-DC 컨버터를 하나의 유닛으로 결합하면 최첨단 효율과 열 관리는 물론 비용, 중량 및 패키징 요구 사항을 줄일 수 있다.
델파이 테크놀로지스는 2019년까지 중국의 직원 수를 2,987명에서 3,500명 이상으로 늘릴 계획이다. 델파이 테크놀로지스가 중국에서 투자하는 금액은 1억8,000만달러를 넘었으며 베이징, 상하이 및 옌타이에 생산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델파이 테크놀로지스의 케빈 퀸란 부사장 겸 전자 및 전기 부서 총괄사장은 “중국 시장은 고품질의 차세대 배터리 전기 및 플러그 하이브리드 전기 차량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어 중국 시장에 대한 투자를 늘리고 있다”며 “쑤저우의 전자 및 전기 기술 센터 및 제조 시설 확장은 우리의 핵심 전략 중 하나로 델파이 테크놀로지스는 첨단 차량 추진 분야의 선두 주자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