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05 16:13:40
기사수정

 

듀폰이 새로운 도약을 위한 일환으로 과거의 전통을 계승하면서 고객 중심의 혁신과 목적 지향 문화에 초점을 둔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로고를 제작해 공개했다.

 

듀폰은 3일부터 새로운 로고를 회사의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적용하고, 포장과 간판의 로고는 신규 법인 출범 이후 점진적으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다우듀폰은 2019년 6월1일부로 독립 기업으로 분리되는 특수제품 부문이 듀폰의 상호를 사용하게 된다고 지난 2월 발표한바 있다. 특수제품 부문의 분리는 다우듀폰 이사회의 승인 절차와 기타 관례적 조건을 거쳐야 한다.

 

다우듀폰 특수제품 부문의 최고커뮤니케이션책임자인 바바라 판도스는 “우리의 새로운 브랜딩은 듀폰의 변화와 함께 우리가 취하고 있는 여러 조치 중 하나로서, 우리의 업무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의 복잡한 문제 해결을 도와 최고의 아이디어가 실제 제품과 솔루션으로 구현됨을 의미한다”며 “새로운 브랜드는 품질, 성과, 신뢰의 대명사로 100여년 동안 사용돼 왔던 듀폰의 전통적인 타원형 로고(듀폰 오발)의 의미를 계승하면서 기존의 경계를 넘어 아이디어와 혁신이 협업과 개방을 통해 자유롭게 흐르는 것을 상징한다”고 말했다.

 

듀폰은 최고의 혁신 기업으로서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하고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전문화된 고부가 솔루션을 발굴해 제공한다.

 

‘번영에 필수적인 혁신으로 세계에 동력을 제공하자(To empower the world with the essential innovations to thrive)’는 듀폰의 새로운 브랜드 취지는 발견과 발전의 풍부한 역사를 바탕으로 한다. 듀폰의 대표적인 제품인 케블라(Kevlar) 섬유, 타이벡(Tyvek) 고기능성 소재, 소로나(Sorona) 재생 가능 섬유, 다니스코(Danisco) 식품 원료 등이 이런 예다.

 

또한 듀폰의 새로운 포트폴리오에는 그레이트 스터프(Great Stuff)™ 단열폼 실란트가 추가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3764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