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5 10:19:59
기사수정


▲ 최병철 MS이엔지 대표이사가 수소디스펜서를 소개하고 있다.


MS이엔지(대표 최병철)가 수소 디스펜서 사업을 본격화하며, 수소스테이션 관련 기자재 시장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선다.


MS이엔지는 지난 10월10일부터 12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된 ‘2018 창원국제수소에너지전시회 & 포럼’에서 수소디스펜서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일본의 타츠노(TATSUNO)사와 기술 제휴한 ‘HYDROGEN–NX 시리즈’로 국내에서는 ‘MS TATSUNO’라는 브랜드로 출시된다.


국내 판매 제품은 MS이엔지가 제조, 판매한다.


HYDROGEN-NX 시리즈는 최대 87.5MPa의 고압축 충전이 가능하다. 콤팩트하고 매력적인 디자인과 함께 대형 디스플레이를 채택했다. 또한 온 사이트 방식과 오프사이트 방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영하 40도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최신 국제 규격을 채택했으며, 기존의 POS 시스템에 접속이 가능하다.


또한 ASME ‘U’' 스탬프 및 KGS 검사품으로 초소형 매스 플로미터를 채용(1.3ℓ, 4.5kg)했고, 국내에서도 방폭인증(KCs)을 받았으며 계량정밀도 또한 ±0.5%d로 매우 우수한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일본에서 디스펜서 점유율 70% 이상으로 성능 및 안전성을 검증 받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MS이엔지는 LPG 디스펜서 시장의 15% 이상의 점유율을 갖고 있으며, 서울 연세대에 수소스테이션을 제작한 경험도 가지고 있다.


또한 MS이엔지는 수소스테이션용 주요 장비 및 부품이 대부분 외산 장비들이라는 것에 주목하고, 국산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MS이엔지 관계자는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품질 확보, 뛰어난 가격 경쟁력 확보를 통해 국내 수소스테이션 장비 및 부품의 국산화와 보급에 앞장서겠다”며 “국내 수소산업 및 가스 산업 발전을 위해 공헌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MS이엔지는 토탈가스엔지니어링 기업으로 LPG, LNG, 산업가스 등 모든 가스관련 장비개발, 플랜트 설비, 탱크, 탱크 재검사와 KOLAS, 가스기자재 제조와 신재생에너지 녹색성장 분야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연구로 고객에게 선진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376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