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5-28 10:03:27
기사수정

국내 계측기 시장에 독일의 우수한 측정기기를 판매하는 테스토코리아가 까다로운 규정으로 쉽지 않았던 국내 제약분야의 수출길을 넓힐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된 소프트웨어 ‘testo Saveris CF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의 ‘testo Saveris CFR’은 데이터의 열람, 서명 및 사용자가 어떤 활동을 했는지를 추적하고 기록하는 감사기능을 수행, 시스템 시작에서부터 모든 관찰과 변경사항이 관리자에게 빠짐없이 보고돼 작은 변화도 모두 알 수 있다. 또 기능을 확대한 이더넷 프로브가 추가돼 주변의 모든 측정값을 하나의 시스템에서 볼 수 있게 돼 더욱 편리해졌다.

테스토 사베리스 온습도 측정 시스템은 무선방식의 프로브와 베이스, 소프트웨어로 구성된다. 무선 프로브는 온습도 측정 데이터를 사용자가 설정한 주기마다 베이스로 전송하는데, 설정한 제한 값을 초과하면 즉시 알람을 전송하고, 장시간 측정활동에 최적화돼 있다.

사베리스의 핵심인 본체 베이스는 무선 프로브에서 측정된 값을 PC로 전송하여 MS-SQL 데이터베이스에 안전하게 보관하며, 15분을 측정 주기로 할 때, 최대 50년 분량의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다. 시스템 데이터와 알람은 디스플레이를 통해 직접 볼 수 있고, USB나 이더넷을 통해 PC로 측정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또한 사베리스 소프트웨어는 베이스에서 전송되는 데이터를 받아 자료를 문서화하고, 표나 이미지로 데이터를 변환할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저장된 알람을 E-Mail이나 팝업 창으로 확인할 수도 있다. 그리고 소프트웨어의 업그레이드로 측정의 모든 과정을 정교하게 관찰할 수 있어 시스템을 통해 전문적인 정보관리 능력이 한층 강화됐다.

테스토 코리아 관계자는 "CFR 기능을 통해 시스템 체계가 더욱 정밀하고 철저해졌기 때문에 관리자의 크고 작은 업무활동 및 사소한 실수 등의 사고를 바로 찾아낼 수 있다"며 "제약회사, QA, 저장창고와 클린룸, 약국과 병원, 연구소, 제품개발실 등에서 가장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제약 분야 외에도 정밀한 온·습도 관리가 중요한 품질관리, 생산공정, 건물 HVAC 관리 등에 적합하며 특히 HVAC 분야의 경우, 자동화되고 중앙화된 모니터링으로 최고 및 최저 온습도를 설정하여 효율적인 냉난방 분야 등에 활용할 수 있다”며 제품의 장점을 설명했다.

이러한 장점을 가진 테스토의 사베리스 시스템은 이란의 HEJRAT medical distribution company, 중국의 Astra Zeneca 등 규모가 큰 제약업체에 널리 쓰이고 있다.

한편 신뢰를 바탕으로 한 고객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는 서울 본사에 서비스 팀을 구축하고 있어 제품 구입 후 2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380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