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조창현 가스켐테크놀로지 대표, 중부권 中企 융합·소통 이끈다 - 中企융합 대전세종충남연합회 회장 취임, 임기 3년 - “이업종교류·개방형혁신 국가 경제 발전 앞장 설 것”
  • 기사등록 2018-12-06 15:16:11
  • 수정 2018-12-06 17:17:22
기사수정


▲ 조창현 신임 중소기업융합 대전세종충남연합회 회장

조창현 가스켐테크놀로지 대표이사가 대전세종충남 지역의 중소기업 융합과 소통을 위해 헌신한다.


중소기업융합 대전세종충남연합회는 12월5일 대전 호텔ICC 그랜드볼룸에서 ‘2018 대전세종충남 융합 플라자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갖고 조창현 신임 회장을 선임했다.


조창현 신임 회장은 가스켐테크놀로지 대표이사를 맡고 있으며, 2015년 2월부터 한국고압가스공업협동조합 대전세종충남북 이사장을 맡아 광역권 가스 안전 문화 공동체를 이끌며, 가스안전의식 고취 및 안전문화 정착에 기여해 왔다.


또한 3년 전부터 중소기업융합 대전세종충남연합회 수석부회장으로 활동해오면서 대기업에 비해 조직력, 기술력, 마케팅력, 정보력 등 내부역량이 취약한 중소기업들이 경영, 기술자원과 노하우를 상호 공유하고 협력해 기업경쟁력을 강화하는데 앞장서 왔다.


이외에도 △대전지방법원 천안지원 조정위원 △법무부 법사랑 천안지역연합회 위원 △중소기업중앙회 화학·프라스틱산업위원회 위원으로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다.


또한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후원금 기부와 연례 경로잔치 및 노인회 행사시 협찬, 마을회관 비품 기증 등으로 지역주민과의 소통과 화합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6년에는 산업가스 업계 발전 및 이종 중소기업간 융합활동에 기여한 공로로 중소기업청장상을 수상한 바 있고, 2017년에는 가스안전관리 정책의 선도적 수행으로 산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또한 2017년에는 중소기업진흥공단 충남지역본부로부터 내일채움공제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조창현 신임 회장은 앞으로 융합연합회 및 중소기업 발전을 위해서 이업종교류와 개방형 혁신을 통해 기업 간 협력·융합을 촉진해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할 계획이다.


또한 회원사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항상 경청하고, 어려운 부분은 같이 고민하고 해결하도록 힘쓸 예정이다.


더불어 중소기업의 애로사항을 정부와 유관기관에 적극 건의하고, 정책을 개발해 제안하는 활동을 추진해 지역사회 발전 및 중소기업의 경영활동에 활력을 주도록 적극 나설 방침이다.


조창현 신임 회장은 “회장 취임은 중소기업과 연합회를 위해 헌신하고 봉사하라는 뜻으로 알고 있다”며 “연합회에 대한 애정과 헌신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나아가 국가 경제 발전에 일익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중소기업융합교류회는 서로 다른 업종뿐만 아니라 동일 업종의 중소기업 등으로 구성돼 정보과 기술, 인적교류를 통해 기업의 역량 및 경쟁력을 강화하고, 상호 기술과 서비스를 융합함으로써 신사업 창출을 위해 활동하는 경영자 그룹이다.


중소기업 경영애로 해소지원, 기술애로 해소지원, 인력애로 해소지원, 제휴사업, 교류 및 협업 등의 지원 사업을 하고 있다.


▲ 조창현 신임 회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


▲ 중소기업융합 대전세종충남연합회 신임 회장 취임식 전경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381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