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6 17:05:50
기사수정



SPC
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간단하고 든든한 한끼를 주문 즉시 즉석에서 제공하는 스낵킹(Snacking)카페를 인천공항에 리뉴얼 오픈했다.

 

던킨도너츠의 첫 번째 스낵킹카페인 강남본점의 특장점을 적용한 인천공항1호점은 제1여객터미널 면세구역에 위치해 있으며, 신선함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직제조 제품들을 선보인다.

 

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모닝콤보, 샌드위치 등의 스낵 메뉴를 매장에서 직접 제조해 고객만족도를 더욱 높일 전망이다.

 

매장 내에는 제품 제조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오픈 키친을 배치해 메뉴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고객들이 제품의 신선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도넛뿐만 아니라 골든에그브리오슈’, ‘치킨텐더브리오슈등 즉석에서 굽는 핫 샌드위치 메뉴 등도 다양하게 제공한다.

 

여행길 휴식을 즐기기 좋은 다양한 음료도 판매한다. 던킨도너츠의 대표 원두인 첼시바이브를 활용한 커피 메뉴뿐만 아니라 핫초코, 크러쉬 등을 제공한다. 여러 음료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음은 물론 간편식 메뉴와 함께 콤보로 즐기기에도 좋다.

 

전체적인 매장 인테리어는 인천공항이라는 상권 특성을 고려해 실용적이고 신속한 서비스를 강화하고자 했다. 고객들이 빠른 시간에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고, 편하게 앉아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오픈 테이블 바중심의 좌석을 배치했다.

 

한편, 던킨도너츠는 또 다른 스낵킹 카페 콘셉트의 던킨 커피하우스도 운영 중이다. 던킨만의 특화된 커피 메뉴를 제공하는 매장으로, 풍부한 바디감과 최적의 밸런스가 매력적인 브룩클린 스카이라인’, 매력적인 과일향의 레드훅 아티스트등 특별한 블렌딩의 원두를 제공한다. 11월 오픈 1주년을 맞이한 강남스퀘어점을 포함해 수원 AK, 연세세브란스빌딩점 등 총 6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 한 인천공항1호점은 달콤함 도넛부터 든든하게 끼니를 해결할 수 있는 간편식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매장이라며 던킨도너츠인천공항1호점에서 특별한 스낵킹 문화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383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