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04 08:56:37
기사수정

소재업계 4차 산업혁명 활약 기대



소재산업 육성 및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신소재경제신문 독자여러분 반갑습니다. 더불어민주당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광주 서구갑 송갑석 의원입니다.


2019년 기해년 새해 아침이 밝았습니다. 저마다 설레고 부푼 마음을 안고 다가온 새해를 맞이하고 계실 줄로 압니다. 2019년 올해는 더욱 밝고 풍성한 한 해를 보내시길 기원합니다.


소재산업은 4차산업혁명시대의 없어서는 안될 핵심산업으로서 대한민국의 경제발전을 이끌 미래 성장동력으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산업입니다. 4차 산업혁명은 ‘기술융합’ 사물지능시대의 도래로 생산과 서비스의 완전자동화, 로봇화, 인공지능화가 이루어지는 세상입니다.


이런 사회 변화를 이끄는데는 소재부품의 발전이 있어야 가능할 것입니다. 4차 산업혁명시대에 대비하기 위해 국회도 지대한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국회차원에서도 더 많은 고민과 논의를 이어가겠습니다.


해를 거듭날수록 신소재경제신문은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소재부품 전문 주간지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뿌리 산업을 대변하며, 산업계에 필요한 정보를 발빠르게 제공하여 단단한 신뢰를 쌓아 왔습니다.


기해년 새해는 신소재경제신문이 산업발전의 동반자로서 산업 동향을 전달하고, 더 발전된 미래를 향해 전진할 수 있도록 함께 많은 지혜를 보태주시리라 믿습니다.


기술개발 동향과 정보의 공유는 물론 수요 기업과의 협업에 기여함으로써 소재·부품산업이 발전 할 수 있도록 애써주시기 바랍니다.


다가오는 새해는 여러분 모두가 새로운 세상에서, 함께 꾸는 꿈을 이룰 수 있는 한 해가 되길 간절히 염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383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이엠엘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