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6-08 20:21:18
기사수정

▲ ▲STX는 8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김동수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사진 左 첫 번째), 강인권 ㈜STX 대외협력실장(사진 右 첫 번째), 다문화가족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STX와 함께하는 다문화가정돕기 자매결연 캠페인 협약식’을 가졌다.. ▲STX는 8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김동수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사진 左 첫 번째), 강인권 ㈜STX 대외협력실장(사진 右 첫 번째), 다문화가족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STX와 함께하는 다문화가정돕기 자매결연 캠페인 협약식’을 가졌다.

STX그룹이 펼치고 있는 다문화 가정 지원사업에 그룹 경영진 및 임원단이 동참하며 나눔 경영 실천에 나선다.

STX는 8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서울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STX와 함께하는 다문화가정돕기 자매결연 캠페인 협약식’을 갖고 그룹 6개 계열사 임원 59명이 생활이 어려운 다문화가정 59가구와의 1대 1 자매결연으로 월10만원씩 1년간 생계비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는 강덕수 STX그룹 회장, 이희범 STX에너지∙중공업 회장, 이종철 STX그룹 부회장 등 주요 경영진을 비롯한 계열사 임원단이 기꺼이 동참했다.

STX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사업에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보건복지가족부 위탁기관인 건강가정지원센터를 통해 지원대상을 추천하고 기부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강인권 ㈜STX 대외협력실장은 “건전한 기부문화 조성과 임직원들의 사회공헌활동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STX 임원단이 솔선수범해 다문화 가정 지원에 동참했다”면서 “그룹 대표 사회공헌 사업인 다문화 가정 지원에 모든 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STX와 STX팬오션의 임원들을 대상으로 처음 시행한 다문화가정 자매결연은 올해 STX조선해양, STX중공업, STX건설, STX에너지 등 경인지역 6개 계열사 임원들로 확대됐으며, 하반기에는 경남지역 계열사에서도 시행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39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