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17 16:51:29
기사수정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앞두고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업무 자동화 솔루션을 도입하는 기업이 늘고 있는 가운데 국내외 컨택센터 기업 전문가가 모여 구축방안을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된다.

 

세미나허브는 오는 710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대회의실에서 인공지능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시장조사기관 가트너(Gartner)2019 CIO 서베이 결과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인공지능(AI)을 도입한 기업의 수는 지난 4년 간 270% 증가했는데 이는 관련 신기술이 크게 발전한데 따른 것이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LG CNS, 마이크로소프트, PWC등 인공지능 기반 컨택센터 기업 전문가가 참여해 최근 컨택센터 트랜드와 주요 이슈를 살펴보고 컨택센터 구축 방안을 위한 실제 모델, 사업 사례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오전에는 사례로 살펴본 디지털 고객경험 관리 전략 AI 음성 어시스턴트 기반 커넥티드 솔루션과 고객경험 마이크로소프트의 AI 컨택센터 솔루션 및 구현전략 AI가 만드는 컨택센터와 고객 경험 사례 및 미래에 관해 발표한다.

 

오후에는 AI 챗봇 도입한 비대면 고객상담 채널 사례 인공지능 화자인증으로 인한 컨택센터의 미래 차세대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인공지능 컨택센터 플랫폼 AI 감성지능 기술 및 사업 사례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세미나허브는 오는 624일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조기등록을 접수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 (02-2088-6488)로 문의하면 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396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