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05 09:19:53
기사수정

“소상공인·중소기업 소통 창구 역할 기대”



안녕하십니까.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간사인 더불어민주당 대구북구을 국회의원 홍의락입니다.


대한민국 소재·부품 산업 전문지인 신소재경제신문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창간 10주년을 맞이하며 모든 산업의 근간인 소재·부품 산업 발전에 대한 동향과 소식 전달을 위해 애써 오신 고봉길 대표님과 모든 임직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세계는 지금 신소재와 전쟁 중이라고 할 만 합니다. 발전에 한계가 있는 분야에서는 소재가 구원투수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수십 년간 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미래소재 개발을 위해 이미 미국과 일본, 독일 등의 강국들은 장기 연구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래소재의 개발은 전기, 화학, 반도체, 우주항공, 환경 등의 산업분야에 혁신적인 변화를 이끌어 국가 경쟁력을 높이고 고부가가치를 이루는 중요한 열쇠가 될 것입니다.


4차 산업혁명시대에서 모든 산업에 근간이 되어주는 소재부품분야의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신소재경제신문은 지난 10년 동안 소재부품산업의 전문지로 국내 신소재, 부품 산업의 동향에 대한 소식을 전달함으로써 관련 산업 발전에 큰 기여를 했습니다.


정보화시대에 쏟아지는 수많은 정보들 사이에서는 특정분야의 전문성을 가진 언론지의 역할이 앞으로는 더 중요해 질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늘 그래왔듯 신소재경제신문이 정부의 정책과 국회의 입법방향에 대해 신속·정확하게 전달되고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에게 필요한 정보를 적시에 제공할 수 있는 소통의 창구 역할을 지속적으로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신소재경제신문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임직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3976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이엠엘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