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05 13:33:46
기사수정

국가산업 근간 소재부품 바른 길잡이 되길



신소재경제신문의 창간 10주년을 한국선급 임직원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2009년에 창간된 신소재경제신문은 짧은 기간 내에 국내 대표 소재·부품 전문지로 자리매김하며 독자들에게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우리 산업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최근 4차산업혁명과 같은 산업계의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소재·부품산업의 발전이 함께 이루어져야 합니다. 소재·부품산업은 국가 산업의 근간이 되는 핵심 산업이기 때문입니다. 지금 전 세계적으로도 소재·부품산업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신소재를 개발하고 관련 기술력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신소재경제신문은 이러한 소재·부품산업을 시작으로 최근에는 수소 에너지, 3D프린팅, 환경안전 등 보다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급변하는 시대에 산업계가 빠른 대응을 할 수 있도록 바른 길잡이가 되어주고 있습니다.


한국선급도 그 길에 함께하며 산업계의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계속해서 기술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입니다.


창간 이후 언제나 그래왔듯 신소재경제신문이 우리 산업계를 심도있게 다루며 미래의 방향을 제시하는 언론으로서 역할을 해주길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신소재경제신문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독자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매체로 남아주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397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이엠엘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