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05 13:39:20
기사수정

주력산업 성능 결정하는 뿌리산업 길잡이 역할 기대



안녕하십니까 국가뿌리산업진흥센터 김성덕 소장입니다.


신소재경제신문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난 10년 동안 국내 대표적인 신소재 관련 전문지로서 우뚝 서기까지 애쓰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뿌리산업은 공정기술을 활용해 주력산업인 자동차, 조선, IT 제품의 성능과 신뢰성을 결정하는 핵심 역할을 하며 성장해 왔습니다.


하지만 근래 저성장 기조의 세계경제 흐름 속에서 주력산업과 성장이 동반 정체하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내수 위주 소재부품·뿌리기업들로서는 이러한 변화 흐름에 대처하기 힘든 현실입니다.


이러한 때 일수록 관련 산업의 경제흐름을 정확히 분석하고 새로운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하는 정보채널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신소제경제신문은 지난 10년간 뿌리산업을 포함해 소재부품 분야 대표 주간지로서 관련 산업 성장에 중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동반자의 역할을 훌륭히 해주셨습니다.


계속해서 소재부품 및 뿌리산업과 연계된 경제 흐름에 정론직필로서 든든한 길잡이 역할을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예부터 우리 선조들은 10세를 충년(沖年)이라고 해서 앞으로의 채움이 있는 희망찬 시기라 했습니다.


10돌을 맞은 신소재경제신문이 앞으로도 소재부품 뿌리산업과 함께 성장과 결실을 가득 채우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397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이엠엘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