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05 13:53:55
기사수정

“100년 내다보는 신소재 중심 경제 선도 주역되길”



신소재경제신문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전문영역을 다루는 전문지가 자리 잡기 힘든 어려운 환경을 이겨내고 지난 10년간 신소재·부품 분야의 전문지로서 위상을 꾸준히 다져온 신소재경제신문에 찬사를 드립니다.


신소재를 뺀 제조업 혁신은 생각할 수 없으며 신소재 부문의 경쟁력 없이 우리 산업의 경쟁력을 얘기할 수 없습니다.


신소재 개발로부터 혁신을 이끌어내고 경쟁력을 향상시키는데 있어서 소재정보의 흐름은 큰 역할을 합니다.


소재기술 정보, 기업 정보, 시장 정보 등이 복잡하게 얽혀 경쟁력을 만들어냅니다.


신소재경제신문은 다양한 부문에 흩어져 있는 소재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독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많은 기업과 소재기술을 개발하는 연구자들에게 큰 도움을 주어왔습니다.


4차 산업혁명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니즈를 충족시키는데 필요한 신소재 기술이 병목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들 합니다.


선진국들이 신소재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우리 경제가 발전하는데 있어서 신소재경제신문의 역할은 더욱 중요해질 것입니다.


다음 10년, 다음 100년을 내다보는 신소재 중심의 경제를 선도하는 주역으로서의 신소재경제신문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다시 한 번 신소재경제신문의 창간 10년을 축하드립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397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K3DERS
3D시스템즈(2020727)-260
3D프린팅 인력양성 배터
에어퍼스트 280
프로토텍
린데PLC
엔플러스 솔루션즈
대건테크
윈포시스
아우라테크2
제로스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