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08 11:49:36
기사수정

강원테크노파크(원장 김성인)가 중소기업의 기술보호 및 스마트제조혁신 역량강화에 나선다.


강원TP는 강원도 내 중소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오는 10월22일 원주시 소재 인터불고호텔에서 ‘중소기업 기술보호 및 스마트제조혁신 역량강화교육’을 개최한다.


강원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공동으로 개최하는 이번 교육은 강원도 내 중소기업의 기술보호 및 스마트제조혁신 역량강화를 위해 마련한 교육으로서 기술보호 교육은 중소기업들이 기술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부족으로 많은 시간과 자금을 투자하여 개발한 핵심기술을 경쟁사나 대기업, 해외 유출로 피해를 입는 사례가 종종 발생함에 따라 이를 예방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 기술보호를 위한 핵심수칙 가이드, 기술유출·탈취 판례를 통한 대응방안, 산업기술유출 예방·신고, 기술보호 지원사업 등에 대한 프로그램으로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스마트제조혁신 교육은 중기부의 역점사업인 ‘스마트공장 보급·확산사업’ 추진으로 강원도 내에 스마트공장 구축 기업들이 증가함에 따라 이를 체계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스마트공장 관리·운영 방안과 고도화 추진전략 등에 대한 교육을 집중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교육 참가는 강원도내 중소기업 임직원이면 누구든지 가능하며, 오는 18일까지 강원테크노파크 강원스마트제조혁신센터로 전화 또는 이메일로 신청하면 참가가 가능하다.


김성인 강원TP 원장은 “강원도와 강원지방 중소벤처기업청과 업무협력을 강화해 중소기업 기반의 기술 및 제조강국 실현을 위해 중소기업의 R&D 지원을 강화하고 기술보호와 스마트공장 보급·확산 및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다양한 시책들을 발굴하여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404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신소재전 참가배너
인터아이코리아
3D시스템즈 new 260
대건테크
월드마켓
윈포시스
제로스툴
아우라테크2
하마이코리아
소재정보은행
티비카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