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04 13:40:45
기사수정


▲ 에어퍼스트 이수연 부회장(왼쪽에서 네번째)과 임직원들이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다.


산업가스 전문기업 에어퍼스트(AirFirst, 대표 이수연 부회장)가 출범 후 처음으로 지역사회 소외 계층을 돕는 김장봉사 활동을 펼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을 펼쳐나갈 것을 약속했다.

 

에어퍼스트 이수연 부회장을 비롯한 임직원 30여명은 지난 1129일 서울시 영등포구 문래동에 위치한 영등포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독거노인 김장김치 지원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봉사활동에 참가한 에어퍼스트 임직원들은 복지관의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김장김치를 직접 만들어 포장한 후 독거노인 및 저소득 가정 100여 가정에 일일이 전달하며 나눔의 기쁨을 함께했다.

 

지난 5IMM 프라이빗에쿼티가 린데코리아 산업가스 지분을 인수해 설립된 에어퍼스트는 국내외 고객사와 함께 상생하는 대한민국 대표 산업가스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노력을 다하고 있다. 이러한 상생의 정신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면서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해 향후 정기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간다는 계획이다.

 

이날 이수연 부회장은 에어퍼스트 출범이후에 처음 갖는 사회공헌으로 정성을 다해서 만든 김장김치를 받으시는 분들의 얼어붙은 마음이 잠시나마 따뜻하게 녹아 훈훈한 겨울을 보내셨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맞춤형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김장지원이나 연탄·등유 지원 등의 겨울나기 지원활동, 설과 추석에 즈음한 선물 지원과 명절음식 만들기 행사 등 정기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어퍼스트는 기흥, 서산, 포항 등 여러 지역에 설치된 산업가스 플랜트를 기반으로 반도체, 디스플레이, 석유화학 등 국내 주력산업에 고품질 산업가스를 안전하고 적기에 공급하면서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 있다.

▲ 후원금 전달식에서 영등포노인종합복지관 김수아 부장(가운데에서 오른쪽)과 에어퍼스트 이수연 부회장(가운데에서 왼쪽) 및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409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