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6-26 19:02:27
기사수정


▲ 협약식이 끝난 후 SK머티리얼즈 유신 경영관리실장(왼쪽), 이규원 경영관리본부장(가운데), 로움하이텍 박주현 대표(오른쪽)가 온라인으로 참석한 24개사 대표와 파이팅하고 있다.

SK머티리얼즈(대표이사 이용욱)가 자율적인 공정 거래 질서 확립 및 상호경쟁력 제고를 통해 협력사와 동반성장에 앞장선다.


SK머티리얼즈는 26일 서울사무소에서 SK머티리얼즈-협력사간 공정거래 준수 및 동반성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SK머티리얼즈와 협력사들은 이번 협약을 통해 자율적인 공정거래 질서 확립을 위해 노력하고 상호 경쟁력 제고를 위한 동반성장을 추구하기로 했다.


또한 SK머티리얼즈는 협력사들에게 교육 ·훈련, 인력 ·채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을 하기로 했으며, 공정개선, 원가절감, 물류혁신을 통해 생산성 향상을 도모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기로 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은 정부의 생활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SK머티리얼즈 이규원 경영관리본부장, 유신 경영관리실장과 협력사 로움하이텍 박주현 대표만 현장에서 협약을 체결하고 나머지 동반성장 협의회 24개 회원사와는 온라인으로 협약을 진행했다.


본 협약식 외에도 SK머티리얼즈는 지난 5월 협력사의 경영 역량 강화를 위하여 법률전문가를 초빙해 ‘직장 내 괴롭힘 금지법’ 관련 주제로 온라인 교육을 진행한 바 있으며, 향후에도 온라인을 통해 협력사 구성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로움하이텍 박주현 대표는 “본 협약을 통해 SK머티리얼즈의 공정거래와 동반성장에 대한 실천의지를 느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SK머티리얼즈와 다양한 분야의 협력을 통해 국내 소재 산업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밝혔다.


이규원 경영관리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SK머티리얼즈와 협력사간 자율적인 공정거래 준수 및 동반성장 문화 확산의 기틀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SK머티리얼즈는 협력사들과 동반성장 및 공정거래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4261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올텍오토메이션
3D시스템즈(2020727)-260
캐리마260
K3DERS
3D프린팅 인력양성 배터
에어퍼스트 280
프로토텍
린데PLC
엔플러스 솔루션즈
대건테크
윈포시스
아우라테크2
제로스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