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23 14:27:45
기사수정


▲ SR 권태명 대표(사진 가운데)와 임직원들이 기능연속성 경영시스템 도입 선포식을 열고, 연속성경영시스템 구축에 대한 전사적 의지를 다졌다.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가 재난·재해 발생시 국민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한다.

 

SR은 지난 22SR 본사에서 기능연속성 경영시스템 도입 선포식을 열고, 연속성경영시스템 구축에 대한 전사적 의지를 다졌다.

 

기능연속성 경영시스템은 재난·재해 발생으로 기관의 핵심기능이 중단된 경우 피해를 최소화 하고, 복구목표시간 내에 핵심기능을 재개해 기관의 업무연속성을 확보하는 것으로,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고 피해 최소화를 목적으로 한다.

 

SR은 기능연속성계획 수립 및 연속성경영시스템을 도입하기 위해 지난 8T/F를 구성해 기능영향분석(BIA) 및 리스크 평가(RA)를 하고, 부서별 연속성전략 수립 및 절차서를 개발해왔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대국민 철도서비스의 안정적 공급을 위해 비상 시 업무연속성을 확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번 기능연속성 경영시스템 도입을 통해 끊임없는 개선 활동으로 재난안전 향상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435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올텍오토메이션
3D시스템즈(2020727)-260
캐리마260
im3d
K3DERS
3D프린팅 인력양성 배터
에어퍼스트 280
프로토텍
린데PLC
엔플러스 솔루션즈
대건테크
윈포시스
아우라테크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