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26 09:20:38
  • 수정 2020-10-26 14:45:05
기사수정


가스시설 시공 기술력·안전 정평



▲ 소성렬 (주)미성가스이엔지 대표이사

특수가스 시공 특화로 가스시설 시공 기술력과 안전에 정평이 난 미성가스이엔지가 기존의 초저온가스 시공, 실험실 유틸리티가스 시설 시공, 유틸리티가스 자동절체기, 독성가스 실린더캐비닛에 이어 가스시설에서 사용하는 부품이나 밸브 등의 안전성을 시험하기 위한 가스시험설비, 더 나아가 수소충전소 시장으로 영역을 확대하기 위해 발걸음을 빨리하고 있다.


미성가스이엔지는 최근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수의 특수가스 시설 시공을 진행하고 있으며, 수소충전소 시공에도 관심이 높다고 밝혔다.


올해로 창립 12주년을 맞는 미성가스이엔지는 연 평균매출 100억원 규모의 가스시설 전문건설기업으로 가스시설 시공 분야에서 있어서는 기술력과 높은 안전성으로 정평이 나 있는 기업이다.


특히 미성가스이엔지의 수장인 소성렬 대표이사는 대학에서 화공학을 전공한 가스분야 전문가다. 미성가스이엔지 설립 전에도 관련 기업에서 10여년을 근무하며, 현장실무와 노하우를 쌓아왔다.


또한 믿음과 신뢰로 해당 분야 전문가 영입에도 적극 나서 다년간의 경력과 기술을 보유한 인재들이 전문적이고 안전한 시공에 나서고 있다.


미성가스이엔지는 가스시설시공 제1종, 기계설비공사사업, 특정설비제조(가스실린더캐비닛) 및 의료기기제조업 면허, 토공사업 면허를 보유하며 자격을 갖추고 있다.


초저온·특수가스 대기업·연구소 수백건 실적 보유

실린더캐비닛·가스시험설비·수소충전소 시장 확대


롯데케미칼, 한국타이어, 국방과학연구소, 한국가스안전공사, 한국에너지기술연구원, 포스코P&S, 환영철강, 계룡건설, 대림건설, 한진중공업, 대원, 녹십자EM, 종근당, 대웅제약 연구소 등의 대기업, 연구소, 공기업, 의약품 업체 등과 수백건의 △고압가스&유틸리티 시설공사 △특수가스 △의료용가스 △도시가스 시설공사 △LPG시설공사 △가스캐비닛 설치 및 납품 등의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협력관계를 바탕으로 건축 및 주택사업의 도시가스공사와 연구소 내 실험실, 플랜트, 유틸리티 공사 수주 강화를 목표로 매진하고 있으며, 특수가스, 초저온 및 실험실가스 설비분야로 특화된 사업에 집중해 업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초저온 탱크공사와 실험실용 특수가스, 실린더캐비닛 분야는 자타가 공인하는 월등한 노하우를 갖추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최근에는 수소충전소 시공에도 관심을 갖고 있으며, 관련 사업 진출을 위한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에는 기존의 시설공사와 장비 생산 등의 하드웨어 분야의 사업을 바탕으로 모니터링 시스템 및 생산제어시스템 구축 및 가스부품 시험용 장비 개발에도 나서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자사의 매출 신장은 물론 국내 가스 시설 안전 장비 분야의 한 차원 높은 성장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소성렬 대표이사는 “(주)미성가스이엔지는 기술개발, 새로운 분야 도전정신, 고객만족, 우수품질확보, 무재해 사업장을 목표로 고객의 요구에 100% 부응하고,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4350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올텍오토메이션
3D시스템즈(2020727)-260
캐리마260
im3d
K3DERS
3D프린팅 인력양성 배터
에어퍼스트 280
프로토텍
린데PLC
엔플러스 솔루션즈
대건테크
윈포시스
아우라테크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