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29 13:56:15
기사수정


▲ 글로벌스탠더드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신종식 SR 안전환경처장(左)이 안전경영대상을 수상하고 있다.


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이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고속철도 서비스 제공하고 있음을 인정 받았다.

 

SR은 지난 27일 한국경영인증원에서 주최하는 제19회 글로벌스탠더드 경영대상에서 안전경영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글로벌스탠더드 안전경영대상은 기업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위험에 효과적 대응과 사전예방 시스템을 구축하고 운용 실적이 탁월한 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SR201612월 고속철도 SRT 개통이후 절대안전을 핵심가치로 내세워 경영진의 안전보건경영방침 아래 노사는 물론이고 협력사와 합동해 안전사고 예방에 적극 노력해오고 있다.

 

민관 합동 철도안전캠페인 지적확인환호응답 생활화 안전신문고 운영 고속철도 안전 UCC공모전 안전골든벨 등 활발한 안전문화 증진활동과 재난상황실 운영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MS) 인증 취득 비상대응체계 강화 등 확고한 안전관리시스템 구축에 힘을 쏟고 있다.

 

권태명 SR 대표이사는 안전하고 편리한 철도서비스 구현을 위해 노력해온 결과를 인정받아 기쁘다, “앞으로도 국민들이 안심하고 SRT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4355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올텍오토메이션
3D시스템즈(2020727)-260
캐리마260
im3d
K3DERS
3D프린팅 인력양성 배터
에어퍼스트 280
프로토텍
린데PLC
엔플러스 솔루션즈
대건테크
윈포시스
아우라테크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