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1-08 09:53:37
  • 수정 2021-01-08 09:53:54
기사수정

“소재 산업 종사자 노력 덕분 대한민국 미래 밝을 것”



안녕하십니까.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양정숙 의원입니다.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신소재경제신문 고봉길 사장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과 소재업 종사자, 구독자 여러분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신소재는 금속·무기(無機)·유기 원료를 조합해 새로운 성능·용도로 창조돼 모든 산업에 활용되는 중요 물질입니다.


올해 소재·부품·장비 지원예산이 2,879억원으로 확정됐습니다.


또한 한국재료연구원 출범과 함께 R&D 개발을 통해, 국내 신소재 산업이 세계 시장을 이끌 수 있는 미래 성장 동력으로 발돋움하게 되었습니다.


신소재경제신문은 우리나라 최초의 소재 부품 대표 주간지로서, 기초소재 정보와 부품산업 동향, 종사자 간 신속한 정보 제공을 통해 국내 신소재 전문지로 자리잡아 왔습니다.


그동안 신소재 산업 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신소제경제신문과 소재업 종사자 여러분들이 함께 노력했기에 대한민국의 미래는 더욱 밝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앞으로도 대한민국이 신소재 대표국으로 도약을 통한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기술발전을 도모하는데 최선을 다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저 또한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 위원으로서 관련된 정책 제안은 물론, 입법활동에 적극 협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새해에는 답답했던 마스크를 벗고 얼굴 마주보면서 많은 분들과 편하게 이야기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 모든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440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이엠엘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