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1-28 14:43:46
기사수정


▲ ‘뉴BR’ 콘셉트를 적용한 첫번째 매장인 ‘서초우성점’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고객에게 즐겁고 스마트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신 디지털 기술이 적용된 매장을 점진적으로 확대한다.

 

SPC그룹은 ‘BR’ 콘셉트를 적용한 첫번째 배스킨라빈스 매장인 서초우성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즐겁고 스마트한 배스킨라빈스를 추구하는 BR’ 콘셉트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매장의 각 요소를 디지털화하고 패키지 디자인 및 인테리어에 변화를 주고, 이를 고객들이 제대로 경험할 수 있는 매장을 구현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새롭게 선보이는 서초우성점은 페이퍼리스(Paperless)를 첫 도입한 매장이다. 무엇보다 매장 전면 디지털화 했고, 매장 내 포스터, 메뉴보드, 네임택을 디지털 디스플레이로 교체했다. 제품 정보 제공을 넘어서 SNS 반응, 실시간 인기 제품, 프로모션 등 다양한 정보를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 기반의 빅데이터를 활용해 배스킨라빈스의 인기 메뉴를 메뉴보드를 통해 공유한다.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만큼, 빠르고 간편한 정보 교체가 가능하고, 다양한 비주얼 콘텐츠 제공을 통한 고객들의 시각적 만족도를 높였다.

 

이어 2월 중순부터는 VR(가상현실) 기반의 한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으로, 메뉴보드에 없는 시크릿 메뉴를 증강현실로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뉴BI 콘셉트가 적용된 인테리어와 패키지 디자인도 특별하다. 건물 외관을 보면 배스킨라빈스의 핑크 컬러와 우디한 느낌을 녹여낸 테라조 파사드가 돋보인다. 핑크스푼을 재활용한 타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으며, 글로벌 디자인 컨설팅 업체 '터너'와 협업한 패키지는 아이스크림 텍스처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서초우성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주문과 동시에 구워 제공하는 바삭한 와플 콘에 95% 이상의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깔끔하고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유기농 아이스크림을 올려 제공한다. 또 부드러운 소프트 아이스크림과 아이스크림 퐁듀 키트’, 그리고 끼리(Kiri)’ 크림치즈를 원료로 한 아이스 치즈케이크와 레트로 콘셉트의 미니 케이크’,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다양한 이색 메뉴를 판매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서초우성점을 시작으로 뉴BR 콘셉트는 직·가맹으로 확대 적용해 나갈 것이라며 서초우성점에서 선보이는 이색 디저트와 더욱 스마트하고 새로워진 배스킨라빈스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442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