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9-15 17:03:13
기사수정

▲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에 참가한 TK엘리베이터 부스 모습


티케이엘리베이터가 비접촉식 솔루션인 무릎버튼, 로봇 연동 등을 활용한 차세대 모빌리티 서비스 기술을 소개했다.


티케이엘리베이터코리아(대표이사 서득현)가 14일부터 16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개최되는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에 참가해 신규 TKE 브랜드 소개와 언택트 솔루션, 혁신기술을 선보인다.


이번 전시는 전 세계에서 처음으로 티케이엘리베이터가 올해 2월 새롭게 발표한 TKE브랜드를 전면 적용한 전시로, 이번 전시를 통해 TKE 브랜드를 업계 관계자 및 고객에게 소개하며 차세대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으로서의 포부를 전할 계획이다.


티케이엘리베이터는 코로나19 시대를 대처하기 위한 언택트 솔루션으로 로봇 연동 엘리베이터 시스템 및 다양한 비접촉식 솔루션을 선보인다.


티케이엘리베이터는 오피스·병원·아파트 등 다양한 곳에서 적용 가능한 자율 주행 로봇과 엘리베이터의 스마트한 연계를 통해 최적의 운송 시스템을 개발 및 구축하고 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TKE 자율주행로봇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로봇의 운영과 엘리베이터 탑승을 시연한다.


티케이엘리베이터가 보유한 비접촉식 솔루션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버튼을 직접 누르지 않고 엘리베이터를 호출하는 무릎버튼, 레이저 센서를 활용한 터치리스 버튼, 적외선 센서를 이용한 에어택트(AIR TACT)와 근거리 무선통신 기반의 NFC 등 비접촉 형태로 목적층을 등록하는 다양한 비접촉식 조작반이 전시된다.


또한 엘리베이터 토탈 공기케어시스템인 미세먼지 저감장치를 포함한 공기청정 솔루션과 항균제품 등 청정관리시스템도 소개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별도의 고객 상담존도 마련해 신규 설치·교체·서비스 담당 직원이 직접 승강기와 관련한 토탈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불어 혁신제품 영상과 VR 쇼룸을 통해 티케이엘리베이터가 보유한 혁신 기술을 선보인다.


티케이엘리베이터의 서득현 대표이사는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를 통해 TKE 브랜드로 새롭게 변화한 모습을 업계 관계자분들과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로봇 연동 시스템을 비롯한 다양한 언택트 솔루션 등 업계를 리드하는 티케이엘리베이터의 혁신 기술에 대해 직접 확인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462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