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1-26 13:04:31
기사수정


▲ SK아이이테크놀로지 중국 창저우 법인(SKBMC) 및 BEST 구성원들이 8일 중국 창저우시 진탄구 내 최대 쇼핑몰인 우위에광장에서 올바른 분리수거를 알리는 ESG 활동을 마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SK아이이테크놀로지의 중국 창저우 법인이 지역사회의 환경오염 및 생태계 균형에 관심을 촉구하고 환경보전 의식 함양을 위해 BEST사와 분리수거 캠페인을 벌였다.


SK아이이테크놀로지 중국 창저우 법인(이하 SKBMC)과 BEST(BESK 자회사)는 최근 ESG 활동의 일환으로 사업장이 위치한 창저우市에서 지역사회의 올바른 분리수거를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BEST는 SK온과 베이징자동차·베이징전공의 합작사인 BESK의 100% 자회사다.


SKBMC와 BEST 구성원들은 8일 유동인구가 많은 창저우市 진탄구 내 최대 규모 쇼핑몰인 우위에광장에서 올바른 분리수거 방법을 안내했다.


또, 양사 구성원들은 시민들이 환경보호 중요성을 일깨우는데 도움이 되도록 시민들이 직접 분리수거를 체험해볼 수 있는 다양한 게임들을 진행했다.


이날 SKMBC와 BEST 구성원들은 “나부터 쓰레기 분리수거를 시작하자”, ”지구를 지키기 위해 함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가자” 등 일반 시민에게 캠페인을 알리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캠페인에 동참할 것을 촉구했다.


우위에광장 관계자는 “SKBMC와 BEST가 사회적으로 매우 의미 있는 활동 중 하나이자 환경보호를 위한 국민의식을 높이는 이번 캠페인을 진행해줘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들이 뜻 깊은 일에 동참하여 친환경 가치가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KBMC와 BEST는 앞으로도 회사가 추구하는 ESG 가치를 지속적으로 확산시켜 기업과 사회를 잇는 다리를 만들어나가겠다는 목표다.


BEST 푸둥샹(傅东翔) CMO는 “BEST는 新에너지기업으로서 SK아이이테크놀로지와 협력해 친환경 사회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SKBMC 최영호 법인장은 “SKBMC와 BEST는 환경보호 인식 제고 및 환경보호 실천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SKBMC는 앞으로도 사업장이 위치한 중국 내 ESG차원의 사회적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4758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M3파트너스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프로토텍 2022
코스와이어 세로
캐리마 2022 직사
세미나허브 6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
K3DERS
3D프린팅 인력양성 배터
3D시스템즈(2020727)-260
대건테크
아우라테크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