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28 09:16:57
기사수정

▲ 국립세종수목원 전경


국립세종수목원(원장 이유미)이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해 나선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류광수) 국립세종수목원에서는 3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국민 서비스품질평가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국민 서비스품질평가단’은 국립세종수목원에 관심 있는 국민을 대상으로 50명을 모집하며, 활동 기간은 10월 30일까지 약 7개월간 진행된다.


주요 활동은 수목원 서비스 점검과 개선과제 발굴이며, 국립백두대간수목원(경북 봉화) 교차 점검도 수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세종수목원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유미 국립세종수목원 원장은 “국민 참여형의 서비스품질 개선 체계 마련을 통해 국민의 목소리를 귀담아 수요자 중심의 수목원 서비스 향상에 이바지하겠다” 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482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