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12 16:39:55
  • 수정 2022-07-13 09:13:22
기사수정

▲ 가스 판매 유통 업체의 상품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제반 관리 업무를 컴퓨터를 통해 신속 정확하게 처리할 수 있는 조아테크의 `GasMax`


가스산업에 필요한 모든 프로그램과 최적의 현장관리 하드웨어를 제공하고있는 ㈜조아테크(대표 하명현)가 가스 판매 경영 환경에 신속·정확하게 대응할 수 있는 ‘가스업무 토탈지원 서비스’를 선보여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다.


㈜조아테크는 지난 7월 6일부터 8일까지 양재 aT센터에서 개최된 ‘제 13회 서울국제가스&수소산업전’에 참가해 가스경영관리프로그램 ‘GasMax’ 등을 소개했다.


ICT 기술 발달로 모든 산업이 디지털화 되면서 공장과 기계들이 자동화 됐다. 과거 제품 및 서비스가 개별, 단위별로 운영되던 시기가 지나 모든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유기적으로 연동돼 현장에서 업무 처리가 즉시 요구되는 시대가 도래했다.


조아테크는 이러한 급변하는 가스 판매 시장의 경영환경에 대응할 수 있고, 업무효율 극대화 및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조아테크의 가스경영관리 프로그램인 ‘GasMax’는 가스 판매 유통 업체의 상품 유통과정에서 발생하는 제반 관리 업무를 컴퓨터를 통해 신속 정확하게 처리하고, 처리된 각종 자료를 가공 분석해 적기에 효과적인 경영정보를 제공하는 가스 판매 영업 및 청구 정산 관리 프로그램이다.


간편한 장부 등록부터 검침 자동등록, 모바일 청구서 발행, 계좌·카드 CMS 가상계좌 수납, 안전관리까지 판매, 수금, 회계, 매입, 안전관리, 재고, 거래처 관리, 체적, 판매 등 가스판매 유통업체에서 발생할 수 있는 표준적인 전반 업무를 상호 유기적으로 처리 할 수 있다.


또한 GasMax는 CMS(Cash Manangement Servic) 도입으로 자금관리가 용이하며 수납비용 절감 등의 효과가 있고, 안전관리앱을 통해 소비설비점검표작성, 계량검침등록 등을 스마트폰을 이용해 훼손·분실 위험 제거, 자동 보관 및 즉시 열람이 가능해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 됐다.


더불어 기본 네트워크 환경에서 작동이 가능해 별도의 프로그램이나 자료 변경 없이 언제든지 네트워크 환경을 확장해 사용 할 수 있다. 고객들의 실제 업무 현장에서 사용 경험을 바탕으로 보다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꾸준히 발전시켜, 전문지식이 없어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조아테크는 GasMax는 가스업종의 업무특성을 이해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 가스 업계의 효율적인 경영관리는 물론 수익 향상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이러한 조아테크의 기술력은 약 5,000여개의 고객사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조아테크는 이외에 △탱크잔량 원격감시 시스템 △조아빌서비스(전자세금계산서) △원격검침발신기 △방폭인증 전용 원격발신기 △멀티중계기 △발신형 절체기 등을 공급하고 있다.


하명현 조아테크 대표는 “조아테크는 26년간 축척된 실무 경험과 연구개발을 통해 사용의 편리성과 다양한 기능을 지속해서 개발해 왔다.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조아테크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극적인 투자와 연구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조아테크는 1995년 불씨나라 프로그램 개발을 시작으로 가스맥스 DOS 등의 검증된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업그레이드 해 사용하기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을 가진 소프트웨어를 제공해 고객사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494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