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0-05 14:47:33
기사수정


▲ 한국가스안전공사 서울광역본부(본부장 문성욱)는 본부 내 윤리·청렴의식을 확산하기 위해 노사 공동으로 ‘윤리청렴 실천 협약식’을 개최했다



가스안전공사 서울광영본부가 윤리적이고 청렴한 공사업무 수행을 위한 본부내 실천 협약식을 개최하고 ESG경영을 확대한다.


한국가스안전공사 서울광역본부(본부장 문성욱)는 본부 내 윤리·청렴의식을 확산하기 위해 노사 공동으로 ‘윤리청렴 실천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한국가스안전공사 문성욱 서울광역본부장, 노동조합 설현옥 서울광역지부장 등 18명이 참여한 가운데 체결됐다.


이번 협약은 본부 차원의 윤리청렴 의식을 개선하기 위한 출발점으로 노사가 공동 선언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임직원 행동강령 준수 △불합리한 관행 개선 △선진 노사문화 확산 △고객 만족 행정서비스 제공 등에 적극 노력할 것을 선언했다.


협약식에서 문성욱 본부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공사업무 전반을 수행함에 있어 이해충돌 및 반부패 근절을 한층 강화하고 고객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설현옥 지부장은 “현장의 가스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노사가 동등한 위치에서 다방면의 혁신안을 만들어가고 업무의 효율과 서비스품질을 높여 나가겠다” 고 전했다.


한편, 가스안전공사 서울광역본부는 협약식 이후 본부 직원을 대상으로 윤리청렴 슬로건을 공모해 스티커를 제작할 계획이다.


직원들은 사원증, 업무용 수첩, 현장 검사업무에 사용하는 단말기인 스마트온(Smart On) 등에 스티커를 부착해 윤리·청렴 의식을 지속적으로 내재화할 예정이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5059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3D시스템즈 2022
탄소조합
프로토텍 2022
국가나노인프라10 260
에이온 280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케이랩스 2022
M3파트너스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코스와이어 세로
캐리마 2022 직사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
K3DERS
3D프린팅 인력양성 배터
아우라테크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