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03 13:42:19
기사수정




애경케미칼(대표 표경원)이 창립 1주년을 맞아 ESG경영방침을 담은 ‘Green Initiative 3050’ 수립하고 실행할 것이라고 선포했다.


애경케미칼은 1일 수원 노보텔에서 '창립 1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행사는 당초 계획했던 내부 축하 공연을 취소하고 조용하고 엄숙하게 치러졌다.


애경케미칼 임직원들은 ‘창립 1주년 기념식’에서 미래 모습을 구체화 한 새로운 비전을 공유하고 공감대를 형성했다. 또 기업의 사업 구조를 고성장, 고수익, 지속 가능한 형태로 바꾸어 나가는 동시에 ESG경영 선도기업으로 거듭나자는 데 공감했다.


창립기념식에서 표경원 애경케미칼 대표는 직접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하며 새로운 비전과 핵심가치를 전 임직원들과 공유하고, 함께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했다.


프레젠테이션을 위해 무대에 오른 표경원 대표는 “화학3社의 강점과 역량을 하나로 모아 더 큰 미래를 향해 나아가자는 취지에서 출범한 애경케미칼이 벌써 창립 1주년을 맞이했다”며 현재 겪고 있는 석유화학 업계의 어려운 시황을 언급하며 “어려운 상황에서도 애경케미칼은 하나의 회사로 힘찬 발걸음을 내딛고, 소기의 실적을 올리는 한편 미래를 위한 준비도 착실히 해왔다고 자부한다”고 평가했다.


표경원 대표는 특히 ESG경영 선도기업이 되어야 한다며, 임직원 모두가 동참해 줄 것을 거듭 강조했다.


이와 관련 애경케미칼은 지난 7월 '더(THE)! 애경케미칼'을 ESG 경영방침으로 제시하며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가치를 되새긴 바 있다. 애경케미칼은 이를 더욱 강화해 환경과 함께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며, 공정한 지배구조를 만들겠다는 목표를 실현한다는 방침이다.


표 대표는 “ESG경영체제를 확고히 하기 위해 'Green Initiative 3050'를 수립해 실행을 준비하고 있으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적극적으로 진행했다”며 “임직원 모두가 미래를 향한 방향과 목표를 항상 잊지 말고, 보다 큰 미래를 향한 긴 여정에 함께 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5097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