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체 및 전자 신제품 소개(NPI)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인피니언(Infineon Technologies AG)의 ‘XENSIV™ KIT CSK PASCO2’ 및 ‘XENSIV™ KIT CSK BGT60TR13C 커넥티드 센서 키트(CSK)’를 공급한다고 2일 밝혔다.
XENSIV™ 커넥티드 센서 키트는 IoT 디바이스용으로 바로 사용 가능한 센서 개발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키트는 마우저에서 공급하는 XENSIV PAS CO2 센서 및 XENSIV BGT60TR13C 60GHz 레이더 센서와 함께 사용할 수 있다.
CSK 플랫폼을 사용하면 레이더, 환경 센서 등을 비롯한 인피니언 센서를 기반으로 새로운 프로토타이핑 디바이스를 만들 수 있다. CSK 플랫폼은 XENSIV 센서를 인피니언 PSoC™ 6 마이크로컨트롤러 기반의 효율적 전력 관리 및 높은 수준의 프로세싱 성능과 결합시킨다.
OPTIGA™ Trust M의 보안 컨트롤러는 보안적인 커넥티비티를 가능하게 하며, 해당 커넥티드 센서 키트의 모듈러 보드 디자인은 Adafruit Feather 폼 팩터와 호환되고 배터리 구동 스마트 홈 애플리케이션을 비롯한 다양한 센서 사용 사례를 위한 프로토타이핑을 지원한다.
이들 두 종류의 센서 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우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글로벌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100% 정품을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또한 마우저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등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