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19 13:14:26
기사수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온라인 제조 플랫폼 크렐로(CREALLO, 대표 김희중)가 혁신적인 기술을 가진 창업기업임을 인정받았다.

 

크렐로는 최근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이 지원하는 초기창업패키지 최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초기창업패키지는 3년 이내 창업한 기업을 대상으로 수요 기반의 맞춤형 프로그램 및 사업화 자금을 지원하는 것이 핵심 목표다. 유망 창업아이템, 고급 기술 등을 보유한 것으로 판단될 경우 초기창업패키지 지원을 받을 수 있다.

 

크렐로는 지원 기간 동안의 목표 매출 및 채용 초과 달성, 민간 투자 주도형 기술창업 지원 프로그램(TIPS) 지원 사업 추가 선정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최우수 기업에 선정되는 성과를 거뒀다.

 

크렐로는 3D 설계 분석 AI 기술과 전 세계 생산 네트워크를 통해 온라인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제조할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이다. 특히 크렐로는 자체 소프트웨어(SW) 기술력과 해외 생산 파트너의 생산 역량을 결합해 웹상에서 쉽고 빠르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이 원하는 부품을 제조하는 것이 강점이다.

 

제조는 3D프린팅(SLA/SLM/FDM/MJF ), 진공주형, CNC 가공, 판금, 사출성형 등 글로벌 생산 네트워크를 활용해 맞춤형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크렐로는 생산 공정과 재료, 마감, 수량 등의 조건에 따른 제조 단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하여 주문 및 생산 과정, 소요 시간, 비용 등을 최소화시켰다. 실제로 크렐로 서비스 이용 시 견적 산출 소요 시간은 1분 이하로 짧아 국내외 생산견적을 충분히 실시간으로 비교하고 주문을 진행할 수 있다. 만약 설계 지식이 부족할 경우 3D모델링, 전문 기구설계 등을 크렐로에 별도로 위탁할 수 있다.

 

크렐로 관계자는 전 세계를 무대로 온라인 부품 제조·납품 서비스 제공하는 크렐로 혁신 솔루션이 높은 평가를 받아 최우수 기업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크렐로의 차별화된 기술이 기업의 도전과 혁신을 가속화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536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