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21 15:41:55
기사수정



세계적인 반도체 및 전자부품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엔지니어가 최신 자동차 설계 트렌드에 앞서갈 수 있도록 자율주행차 등 기술 리소스를 지원한다고 21일 밝혔다.


자동차 하드웨어와 시스템이 갈수록 복잡해짐에 따라,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안정적이고 연결된 솔루션이 요구되고 있다. 도로에서든 사이버 보안 관점에서든 운전자의 안전은 상당한 고려가 필요한 사항이므로, 자동차 설계자가 신뢰할 수 있는 리소스와 주문 제작 부품에 접근해야 한다.

 

이에 마우저는 포괄적인 콘텐츠 허브를 통해 LiDAR 설계 및 ADAS 전원 등 자동차 설계에 대한 다양한 측면의 기술 리소스를 제공한다. 마우저가 제공하는 기사, 비디오 및 블로그에 대한 액세스를 통해 모든 기술 수준의 설계자는 높은 품질의 부품이 포함된 고급 솔루션을 찾을 수 있다.


대표적으로 마우저는 자율주행 차량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갖춘 소형의 고성능 모듈인 ‘u-blox SAM-M10Q 표준 정밀 GNSS 안테나 모듈’ △적외선 LiDAR 부품을 통해 자율 주행차의 감지거리를 길게 하고 높은 전류에서 온도를 견딜 수 있는 ‘ams OSRAM(ams 오스람) SPL SxL90A LiDAR QFN 패키지 SMT 레이저’ △파워트레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및 ADAS와 같은 다양한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고 높은 작동 온도를 지원하는 ‘ST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STMicroelectronics) SPC58 N 라인 성능 마이크로컨트롤러’ △다양한 주파수에서 사용하도록 변조할 수 있는 ‘Taoglas Raptor III MA1280 7-in-1 공공 안전 안테나’ 등 솔루션을 지원한다.


자율주행 차량용 솔루션에 대한 최신 정보는 마우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540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