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이 봄을 맞아 최대 50% SRT 운임할인 등 역대급 고객 감사제를 실시한다.
에스알은 3월20일부터 4월30일까지 ‘2024년 SRT 고객감사제’를 통해 SRT 운임할인을 비롯해 호텔·리조트, 렌터카, 놀이동산 등과 연계한 다양한 특별할인, 경품이벤트 등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20일부터 이용할 수 있는 SRT 운임할인에는 △심야·새벽시간 열차를 최대 50% 할인하는 ‘특가할인’ △동해선 포항역 출도착 열차 대상 최대 30% 할인하는 ‘2024년 여행가는 달’ 특별할인 △SRT 승차권과 테마파크 이용권 결합상품을 할인받을 수 있는 ‘SRT플레이(Play) 결합상품 할인’ 등이 있다.
제휴사와 동반 연계한 특별할인도 운영한다. SRT를 이용해 전국 주요호텔과 협력한 호텔 결합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롯데렌터카와 최대 60% 렌터카 할인혜택도 제공해 이동편의를 높인다. 또한, 한국핸드볼연맹과 스포츠마케팅을 통해 4월말 열리는 ’23-’24 핸드볼 H리그 결승전 경기관람권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고객감사제 기간 동안 SRT를 최다이용, 최대금액사용 고객을 비롯해 열차이용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운임할인쿠폰, SRT굿즈, 팸투어 기차여행상품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역대급 다양한 할인 상품을 제공하는 SRT 고객감사제를 통해 보다 많은 국민들이 행복한 봄 여행을 떠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