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모터스가 BMW 차량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 공로를 인정받아 5년 연속 ‘베스트 애프터 세일즈’를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BMW 공식 딜러사인 삼천리 모터스는 ‘BMW 그룹 코리아 어워드 2025’에서 서비스 부문 최고 영예인 ‘베스트 애프터 세일즈’를 5년 연속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BMW 그룹 코리아 어워드는 매년 삼천리 모터스 등 전국 7개 BMW 딜러사를 대상으로 세일즈, 서비스, BPS(BMW 공식 인증 중고차), 파이낸셜 등 다방면에서 한 해 동안 우수한 성과를 거둔 딜러사와 임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이번 시상식에서 삼천리 모터스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딜러사에게 주어지는 ‘베스트 애프터 세일즈’를 ’21년부터 5년 연속으로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삼천리 모터스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모품 2시간 교환 개런티 서비스’ 시행 △중정비 전문 풀샵(full-shop)인 ‘청주 서비스 팩토리’ 신규 오픈 △지금은 물론 향후 필요할 것으로 예상되는 서비스까지 미리 확인하고 안내하는 ‘마음까지 케어 캠페인’ 전개 등 고객이 항상 안심하고 BMW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해 온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또한 ‘베스트 서비스 센터’ 분야에서는 경정비를 담당하는 메캐닉샵(mechanic-shop) 부문 1위부터 3위까지 삼천리 모터스 안산, 세종, 안양 서비스 센터가 각각 석권했으며, 풀샵 부문에서는 삼천리 모터스 동탄 서비스 센터가 3위를 차지하는 등 삼천리 모터스는 BMW 서비스 분야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 딜러사임을 입증했다고 밝혔다.
아울러 영업 분야에서는 최고의 BMW 세일즈 컨설턴트에게 주어지는 △‘BMW 프리미엄 클럽 멤버’ △‘BMW 엑스퍼트 클럽 멤버’가 삼천리 모터스 안양 전시장에서 동시 배출되는 쾌거를 거두었다.
한편, 삼천리 모터스는 고객으로부터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고 ’25년 삼천리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매월 럭셔리 클래스 차량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최현석 셰프의 쵸이닷 레스토랑으로 초청하는 ‘럭셔리 클래스 다이닝 이벤트’, BMW 모든 차량 라인업마다 70번째 출고 고객에게 특별한 차량 프로필 사진을 촬영해 선물하는 ‘드라이빙 인투 메모리즈’ 등 다채로운 캠페인을 진행한다.
앞으로도 삼천리 모터스는 더 많은 고객에게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딜러사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