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청 산하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이사장 심상택)이 산림생물자원을 활용한 수목원·정원 서비스 선도기관으로 자리매김 했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최근 기획재정부가 주관한 ‘2024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지난해보다 한 단계 상승한 최고 등급 ‘우수’를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는 ‘공공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공기관이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을 향상하고자 서비스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기획재정부에서 매년 실시하는 설문조사다.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은 △고객과의 교류 △이용자 환경편리성 △지속가능성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기획재정부에서 제시한 사업별 목표 점수를 모두 달성했다.
심상택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 이사장은 “지속적인 고객 만족 경영 노력으로 기관 설립 이래 최초로 고객만족도 조사 ‘우수’ 등급을 달성했다” 며 “앞으로도 모든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지속가능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