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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25-09-25 15:5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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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스알 직원들이 ‘SR 부산승무센터, 감동의 기록’을 배부하고 있다.


SRT 운영사 국민철도 에스알(SR, 대표이사 이종국)은 고객의 소리를 모아 SRT 객실장 등 직원들의 칭찬 사례를 담은 ‘SR 부산승무센터, 감동의 기록’을 발간하고 이를 고객과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에스알 부산승무센터(센터장 이대철)에서 발간한 이번 사례집은 지난 3년간 접수된 고객의 소리 중 고객 감동사연 20건을 선정해 수록했다. 서비스 앰버서더 에세이까지 부산승무센터 직원들의 현장 경험담도 함께 담았다.


부산승무센터는 사례집 발간을 기념해 10월1일까지 일주일 동안 SRT와 부산역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나누며 대표적인 고객 감동 서비스 사례를 소개한다. 서비스 앰버서더와 직원들이 부산역 맞이방과 승강장에서 전개할 예정이며, 큐알(QR)코드를 통해 전자책(E-book)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에스알은 고객 만족과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현장 직원들의 사연을 알리며 고객 소통을 확대하는 동시에, 현장 직원들의 사기 진작과 자긍심 고취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SRT 고객들에게 감동적인 사례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더욱 신뢰받는 서비스 문화를 만들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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