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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1-03-02 01:0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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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GM 마이크 아카몬(Mike Arcamone) 사장이 지난 1일 코엑스 (COEX) 밀레니엄광장 앞에서 본격적인 쉐보레 출범에 앞서 스포츠카 카마로(Camaro)와 쉐보레 브랜드를 소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GM 마이크 아카몬(Mike Arcamone) 사장이 지난 1일 코엑스 (COEX) 밀레니엄광장 앞에서 본격적인 쉐보레 출범에 앞서 스포츠카 카마로(Camaro)와 쉐보레 브랜드를 소개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지난 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쉐보레의 고객 서비스 브랜드 ‘쉐비 케어(Chevy Care)’를 발표했다.

이 자리에서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 출범 원년을 맞아 올해 연말까지 신제품 차량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고객 서비스를 약속했다. 회사는 ‘쉐비 케어’가 쉐보레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의 자부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입장이다.

쉐비 케어는 이번달 부터 올해 연말까지 쉐보레 브랜드 전 차종에 3년간 4회 엔진 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무상교환 차체 및 일반부품 보증기간 5년 또는 10만km 적용 (신차구입 대상) 출고시점부터 7년 간 24시간 연중무휴 무상 긴급출동 서비스 실시 등의 내용을 담고있다.

한국지엠 마이크 아카몬(Mike Arcamone) 사장은 “쉐보레 브랜드 출범과 함께 최고 고객 서비스인 ‘쉐비 케어’를 소개해 기쁘다”며 “한국지엠이 국내 최장의 제품보증기간, 혁신적인 신제품 등 선진 고객 서비스로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쉐비 케어 도입과 함께 전국 506개 서비스 네트워크를 새로 구축하고 쉐보레 브랜드 및 신제품, 고객 서비스에 대한 집중교육을 마친 뒤 2일부터 본격적인 영업활동에 들어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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