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5-17 18:27:32
기사수정

SK C&C가 인도의 마힌드라 새티암과 손잡고 세계 주요 선진국 IT서비스 시장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SK C&C(대표 정철길)는 인도 마힌드라 새티암(대표 Vinnet Nayyar)과 지난 16일 성남 분당에 위치한 SK C&C 본사에서 ‘글로벌 IT서비스 사업 협력을 위한 MOU’를 맺었다.

양사는 이번 MOU를 통해 SK C&C의 m-Commerce 솔루션, Billing 솔루션 NVIOS 등 주요 통신 솔루션과 기업에 최적의 모바일 환경을 구현해 주는 Enterprise Mobility, ITS 등을 세계 기업과 정부를 대상으로 마케팅 및 세일즈를 공동 진행하기로 했다.

또 마힌드라 새티암은 사업 상황에 따라 마힌드라 & 마힌드라 그룹의 주요 IT 계열사인 테크 마힌드라(Tech Mahindra)와 캔버스 엠(CANVAS M)과의 사업협력도 함께 추진키로 했다.

이번 MOU는 SK C&C의 정 대표가 지난 1월에 열린 스위스 다보스포럼에서 마힌드라 새티암의 Vinnet Nayyar(비니트 나야르) 회장을 만나 회사의 주요 IT서비스를 소개하고 사업 협력에 의견을 모은 데 따라 이뤄진 후속조치다.

SK C&C는 이번 협력이 세계 35개 선진국의 잠재 고객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세계최고 IT서비스의 해외 수출을 확대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마힌드라 새티암은 인도 Mahindra & Mahindra(마힌드라 앤 마힌드라) 그룹의 IT서비스 자회사인 테크마힌드라(TECH MAHINDRA)가 지난 2009년 새티암을 인수해 설립된 회사다. 마힌드라 새티암은 전 세계 35개 주요 선진국에 걸쳐 360개의 글로벌 기업과 정부를 대상으로 IT아웃소싱 등 통신·금융·제조분야에서 다양한 IT서비스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왔다.

BT(브리티시텔레콤), AT&T, GE Capital, HSBC 등 마힌드라 새티암 고객 중 상당수가 글로벌 포춘 Top 500에 속하는 기업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75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