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 코리아(지사장 이명식)는 지난 14~17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제약화장품산업전시회-COPHEX 2011’에 참가해 제약 및 화장품 산업의 발전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측정장비를 전시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환경에 민감한 제약 및 화장품 산업의 생산 및 품질관리, 저장, 유통 환경과 연구실 등의 온습도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데이터로거와 수출의 활로를 넓혀 제약산업의 발전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CFR기능을 추가한 무선 온습도 측정시스템 테스토 사베리스, 설치형 온습도 및 압력 트랜스미터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또 제품생산 현장의 유지보수 및 관리에 편리한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testo 570와 연소가스 분석기 testo 327도 함께 전시했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제약 및 화장품 산업분야의 많은 전문가와 관계자들이 테스토의 정밀 측정장비와 신제품을 직접 확인하고, 보다 다양한 적용 정보까지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테스토의 측정 기술이 국내 제약 산업의 세계 진출에 도움을 주고, 보다 다양화되고 전문화되어 가는 화장품 산업의 발전에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