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07-07 14:51:19
기사수정

존경하는 신소재경제신문 구독자, 관계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인천 계양을 국회의원 이상권입니다.

먼저 대한민국이 세계 부품소재 강국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밑거름이 되어준 신소재경제신문의 창간 두 돌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그간의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부품소재산업의 발전을 위해 불철주야(不撤晝夜) 뛰어주신 고봉길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이 글을 빌어 깊이 감사드립니다.

신소재경제신문은 다양하고 실속 있는 정보를 발굴, 보도하며 대한민국 부품소재산업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이처럼 시대적 사명에 부흥하는 과정에서 보여준 능동적이고 적극적인 태도는 국가 경쟁력을 높이는 데 큰 역할을 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잘 아시다시피 부품소재산업은 산업경쟁력과 직결되기 때문에 가히 국가산업의 근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난 도요타의 대규모 리콜사태에서도 알 수 있듯이 부품소재 산업은 이제 한 기업을 넘어 국가와 세계 경제 전체에 영향을 줄만큼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선진국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세계 최강의 부품소재 국가로 거듭나야 합니다.

끝으로 신소재경제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부품소재업계 관계자 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80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이엠엘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