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1-11-16 02:53:55
기사수정

▲ 신동만 (주)누비콤 대표. 신동만 (주)누비콤 대표

(주)누비콤(신동만 대표)은 지난 14일 미국의 전자계측기기 전문업체인 에어로플렉스(Aeroflex)사와 채널파트너십계약을 체결했다.

에어로플렉스사는 전자측정기기 제조분야에 있어서 글로벌 리더 기업이며, 특히 우주항공, 방위전자산업, 무선모바일, 그리고 광대역커뮤니케이션 등의 분야에 있어서는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는 몇 안되는 전자측정기기 전문기업이다.

이로써 (주)누비콤은 전자측정기기 종합전문유통업체를 향한 기업 목표 달성에 한걸음 진보한 성과를달성할 수 있게 됐다.

누비콤은 2003년 창업이래 각종 유명 전자 측정기기의 종합유통 및 렌탈사업을 통해 성장을 해 왔으며, 지난 해에는 세계 최대의 오실로스코프 전문업체인 텍트로닉스(Tekrtronix)와의 채널파트너 계약을 체결했고, 또한 네트워크분석기 제조업체인 국내의 GSI사와도 채널파트너십을 맺었다.

신동만 대표는 “누비콤은 에어로플렉스와의 채널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오는 2012년의 성장동력 제품군의 폭을 한층 넓히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그 중 중요한 제품들은 LTE 측정기기, PXI 시스템, 항공전자 측정 시스템 등이고 경쟁사 보다도 훨씬 저가격에 제품 공급이 가능하며, 무엇보다도 성능이 뛰어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원박스 솔루션으로 연구개발에서부터 제조 생산까지 모두 가능한 제품들로 구성돼 있고 터치컨트롤 스크린 방식으로 젊은 연구원들이 사용하기에도 매우 편리하다”고 덧붙였다.

또한 에어로플렉스는 세계 최고의 항공전자측정장비 전문 업체로 유명한데, ATB7300 항공전자 측정 시스템을 비롯해 FMCW 고도계, GPS 위성 시뮬레이터 등 관련 업계 중에서 가장 다양한 기술과 제품군을 갖추고 있다. 누비콤은 이런한 첨단 장비들을 내년에 우주항공전자전시회 등 각종 행사를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적극 소개할 계획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91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