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테크노파크(원장 장래웅)가 지역 내 실용로봇 기업들을 위한 국내외 맞춤형 마케팅 지원을 실시한다.
경북TP는 대구·경북 실용로봇 기업에 대한 효율적인 지원과 지속적인 네트워킹 강화를 통한 기업의 대내외 경쟁력을 강화를 위해 맞춤형 국내외마케팅 홍보물제작 지원을 위한 참여기업 모집 공고를 지난 14일 발표했다.
오는 12월부터 내년 2월까지 3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사업은 대구·경북지역 실용로봇 관련 재정상태가 건전한 업체를 대상으로 지원한다. 특히 2009~2011년 광역선도산업 실용로봇분야 R&D 과제선정기업을 우대한다.
지원내용은 국내외 제품홍보동영상, 웹어플리케이션, e-브로슈어, 브로슈어, 리플랫 등의 홍보물제작비이며 지원규모는 기업 당 1,500만원 이내를 지원한다.
더불어 과제지원 대상 기업은 재단지원금의 10% 이상을 현금부담으로 부담해야 한다.
지원 방식은 결과평가 후 ‘성공’ 판정을 받은 위탁사업자에게 직접 지급하며, 수행기업은 입금증빙 서류를 경북TP에 제출하면 된다.
신청서 접수기간은 지난 14일부터 오는 23일 17시까지며 접수방법은 경북테크노파크 웹사이트(http://www.gbtp.or.kr) 공지사항에서 구비서류와 관련서식을 다운받아 지정된 양식 및 요령에 따라 작성하여 방문 혹은 우편접수를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