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2-01-25 11:00:04
기사수정

안녕하십니까? 국회 지식경제위원회 위원 박진입니다.

희망찬 2012년 임진년 새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 기쁨과 행복이 충만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바람이 성취되는 축복의 한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계속된 기초소재 및 부품산업계의 경기불황과 서민경제의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2012년 임진년, 국민 모두가 하나 돼 힘을 합친다면 경제 활성화와 서민경제 살리기의 또 다른 원년이 될 것입니다.

‘신소재경제신문’은 신소재, 산업가스, 석유화학, LED, 신재생에너지, 환경산업분야의 국내 대표신문으로서 업계간 소통과 국제동향 파악을 통해 대한민국이 소재부품 강국으로 발돋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글로벌 경제 시대를 맞아 선구자 정신으로 소재부품산업의 근간인 뿌리산업과 지역산업의 목소리를 듣는 데 중점을 두고,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로 소재부품산업의 견인차 역할을 지향해 왔습니다.

저도 신소재 및 부품산업 발전, 경제 활성화와 민생 경제 안정을 위해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으로 지켜봐주시고 응원해 주십시오.

밝아오는 새해, 더욱 풍요롭고 건강다복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97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이엠엘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아이엠쓰리디 202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