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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사등록 2016-06-14 17:2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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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다기능, 안티에이징, 자외선(UV) 차단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다우케미칼은 화장품 브랜드의 성공이 소비자들의 최신 트렌드 이해 및 미래 수요 예측에 있다고 분석하고 브랜드 사업자들과의 협력 모델 구축에 나섰다.

다우케미칼의 홈, 인스티투션 및 퍼스널 케어 솔루션 사업부는 오는 7월 6일과 7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인-코스메틱스 코리아 (In-Cosmetics Korea)’ 에 참가하여 브랜드 사업자들과의 새로운 협력 모델을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다우케미칼은 이번 협력 모델을 통해 뷰티 브랜드에서는 소비자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보다 빠르게 확보하여 차별화 전략을 통해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다고 전했다.

다우케미칼 홈, 인스티투션, 퍼스널 케어 솔루션 비즈니스 글로벌 총괄 채드 홀저(Chad Holzer)는 “다우의 새로운 협력 모델은 뷰티 브랜드 사업자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차별화 된 경쟁력을 확보하는데 필요한 지식과 과학, 전문 역량이 담긴 툴박스의 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다우의 고객들이 퍼스널 케어 시장에서 새로운 기회를 열어나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다우는 ‘인-코스메틱스 전시회’가 개최되는 7월 6일 오후 2시 코엑스 전시장 2층의 미팅룸 204호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공개하는 런칭 이벤트를 가질 계획이다.

이와 함께 전시회 기간 동안 다우 부스 G20에 방문하면, 다우 홈, 인스티투션, 퍼스널 케어 솔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새로운 배합 샘플을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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