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0-01-21 19:59:09
기사수정

▲ ▲MOU 체결 후 김문수 경기도지사와 이정훈 서울반도체 대표 등이 힘찬 출발을 다짐하고 있다.(左로부터 김문수 경기도지사, 오세용 서울옵토디바이스 사장, 이정훈 서울반도체 대표, 박주원 안산시장). ▲MOU 체결 후 김문수 경기도지사와 이정훈 서울반도체 대표 등이 힘찬 출발을 다짐하고 있다.(左로부터 김문수 경기도지사, 오세용 서울옵토디바이스 사장, 이정훈 서울반도체 대표, 박주원 안산시장)

서울반도체가 지역경제 활성화 및 고용창출 극대화를 위해 대규모 투자 및 신규고용을 추진한다.

세계적인 LED 전문 기업 서울반도체(주)(대표 이정훈, www.acriche.co.kr)와 계열사인 서울옵토디바이스(주)(사장 오세용, www.socled.co.kr)는 21일 경기도 안산공장에서 경기도, 안산시와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하는 투자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서울반도체와 서울옵토디바이스는 경기도 안산시 반월산업단지 내 공장부지에 공장증설 등 향후 5년간 1조8천억원을 투자하며, 신규고용 4천명을 채용하는데 안산시민 및 경기도민을 신규 고용 시 우선적으로 채용키로 했다.

경기도와 안산시는 이 같은 투자계획의 성공적 이행을 위한 각종 인∙허가 등 제반 행정절차를 신속히 처리할 것을 보장하며 투자애로사항에 대해 최대한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이 날 김문수 경기도지사 및 박주원 안산시장은 양해각서를 체결한 후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는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김문수 경기도지사는 “서울반도체와 서울옵토디바이스가 세계적인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모든 행정지원을 보장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하고 “이를 통해 서울반도체와 서울옵토디바이스가 일자리 창출과 고용효과가 극대화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22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