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11-04 10:17:23
기사수정


▲ NH농협생명이 사회복지법인에 코리 동화책을 전달하고 있다.


NH농협생명(대표이사 김인태)이 브랜드 캐릭터 ‘코리’를 주인공으로 한 동화책을 발간해 인기를 끌고 있다.


코리 동화책은 공식 SNS 올해 상반기 컨셉이었던 ‘정신건강캠페인’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특히 NH농협생명의 브랜드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워 어른과 아이가 함께 볼 수 있는 힐링 동화책으로 발간됐다.


이번에 실물로 제작된 동화책 중 200권은 사회복지법인 행복창조를 통해 지역사회 어린이들에게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경영기획부문 류영수 부사장과 사단법인 행복창조 김현훈 이사장이 참석했다.


동화책 제목은 ‘못생겨도 괜찮아’로 표면적으로는 편식에 대한 내용이지만, 일상생활 속에서 볼 수 있는 편견에 대한 문제점을 시사하고 있다. 총 36P로 구성되어 있으며, NH농협생명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자책으로 볼 수 있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동화책 내용을 영상으로도 제작해 게시해두었다. 총 4부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 총 조회수는 61만회다.


류영수 부사장은 “NH농협생명의 마스코트인 코리를 주인공으로 어린이와 어른이 모두 즐길 수 있는 동화책을 만들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며, “일상생활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부분을 다루고 있으니 많은 분들이 접하고 즐겨주셨으면 좋겠다”고 발간 소감을 말했다.


한편, NH농협생명은 상반기 ‘정신건강캠페인’을 컨셉으로 고객의 사연을 받아 인플루언서 정신과의사의 심리분석 영상을 제작한 바 있다.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5099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