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09-11-14 10:40:22
기사수정

스마트그리드 소프트웨어 기술의 선두주자 GridPoint가 에너지 관리 그룹 ADMMicro를 인수해. 두 회사의 상호보완적 기술과 비전이 합쳐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게 됐다.

최근 GridPoint가 인수한 ADMMicro의 관리 그룹은 에너지 관리, 건설 관리, 전력 모니터링 그리고 소매규모 운영에 있어 25년 넘는 경험을 갖춘 베테랑 전기 엔지니어이자 유틸리티 경영자다.

ADMMicro의 상업적 산업적 시스템은 유틸리티와 거주자 고객을 위해 분포 하중, 저장 그리고 생산을 통합 관리하는 GridPoint의 소프트웨어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강화시킬 것이라는 평가다.

GridPoint의 소프트웨어 유틸리티는 수요와 공급의 효율적 균형을 맞출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할 뿐만 아니라 시설망 개선 및 사용자 친화적 방법으로 전기 소비자가 에너지 사용을 관리할 수 있게 한다..

Peter L. Corsell GridPoint의 CEO는 “스마트그리드는 최적의 효율성 달성을 위한 통합 지능형 시설 없이는 완벽히 실현될 수 없다” 라며 “ ADMMicro는 빠르게 확장되고 있는 시장 분야에서 선두적 위치를 확립한 혁신적 기업으로 우리의 각각의 기술은 매우 상호보완적이고 전기 생산자와 소비자 전역에 걸쳐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Don Howell ADMMicro의 CEO 은 “우리 그룹은 탄소를 낮추고 절약을 실현시키기 위한 에너지 소비 조절과 우리 고객들의 가시성을 가능케 할 일치된 비전을 가지고 있다” 라며 “우리는 스마트 그리드를 실현시킬GridPoint의 미션에 참가하는 것에 기대를 걸고 있다” 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amenews.kr/news/view.php?idx=13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마크포지드 9월
프로토텍 11
디지털제조 컨퍼런스 260
로타렉스 260 한글
이엠엘 260
3D컨트롤즈 260
서울항공화물 260
엔플러스솔루션스 2023
엠쓰리파트너스 23
하나에이엠티 직사
린데PLC
스트라타시스 2022 280
생기원 3D프린팅 사각
아이엠쓰리디 2022
23 경진대회 사각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