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난방기 전문업체 코퍼스트(대표 조은주 www.kofirst.com)는 욕실용 난방기 ‘이노베스(InnoBath)’ 2009년형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출시한 ‘이노베스(InnoBath)’는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온도를 맞추어 조절하는 타이머형과 실내온도 복합형 조절방식의 초절전 설계를 통해 난방비를 대폭 절감시켜주는 신개념 난방기다.
이 제품은 부식의 걱정이 없는 뛰어난 방수제품으로 실내 난방은 물론 수건 건조까지 동시에 가능한 고품격 듀얼시스템이 특징이다.
특히 각 칸의 레일이 움푹해 수건 건조에 용이한 건조 공간을 할애하고, 레일의 측면에서 공기를 통하게 하여 난방효과를 지속적으로 유지시켜 준다.
또한 이 제품은 온도조절기와 타이머가 장착돼 있어 욕실이나 화장실의 동파방지에도 효과가 좋다.
코퍼스트 정원상 이사는 “지난 한국능률협회경영인증원(KMAR)의 조사에 따르면 욕실용 난방기가 필요하다는 의견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라며 “앞으로도 코퍼스트는 이러한 소비자의 요구에 부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코퍼스트는 전기 냉난방기를 주로 공급하는 중소기업으로 욕실용 난방기, 벽걸이형 전기 컨벡터, 전기 라디에타, 전기 방열기, 천정형 복사열 난방기, 펠렛보일러, 전기 온수기, 이동식 에어컨, 고품격 파라솔 등 독특한 아이디어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또한 최근 산업용 난방사업부를 신설, 각종 전시회에 참가하여 가스튜브히터, 세라믹히터, 가스온풍기, 온수복사패널 등의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비자 가격 48만원
문의:㈜코퍼스트(1588-7122)
프로필은 기사 하단에 위의 사진과 함께 제공됩니다.